본문 바로가기
<NONE: 넌> 2021 프로젝트 보기/함께하는 사람들

함께하는 사람들 - 우다민

2021. 8. 26.

함께하는 사람들

 

 

우다민

 

이름/소속

우다민/씨더썬

 

요즘 어떤 작업을 하고 계신가요?
<오븐> 프로젝트 기획작업에 집중을 하고 있으며, 프리랜서 아트디렉터로 활동중입니다. 최근에는 터프팅 작업에 관심이 생겨 개인작업실을 구해 연구중입니다.

 

문화예술계 성평등·탈위계 문화조성을 위한 일상적인 나의 노력
다양한 여성예술인을 찾아보기 위해 스터디와 함께 기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여성작가들이 평등한 환경안에서 대두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아카이빙을 할 예정입니다.

 

NONE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신 계기

성평등을 전면에 내세운 문화재단의 사업이 이전에는 많이 보기 어려웠는데, 이번에 네트워크에서 전달해주신 정보로 알게 되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목표를 향해 활동하는 다른 팀, 작가들의 소식이 궁금했고, 동료들의 연대가 필요한 시기였기에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문화예술계 성평등·탈위계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은 대표적인 주제 두 가지
1. 연대
2. 지속성

 

활동을 약 2년 넘게 해오면서 지속적으로 팀을 유지하고, 사업을 진행하는 것이 주변 동료들과의 연대가 가장 큰 힘이 된다고 느꼈습니다. 해서 이 두 가지 키워드를 함께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문화예술계 성평등·탈위계 문화조성 사업을 통해 상상하는 기대효과
많은 참여팀의 프로젝트를 통해 '성평등·탈위계'를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줌으로서 보다 쉽고 재밌게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예술인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고유한 언어가 메세지가 되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